java object 예제

Java 구문 장에서 클래스는 항상 대문자 첫 글자로 시작해야 하며 java 파일의 이름이 클래스 이름과 일치해야 한다는 점을 기억하십시오. 새 키워드는 런타임시 메모리를 할당하는 데 사용됩니다. 모든 개체는 힙 메모리 영역에서 메모리를 가져옵니다. Object – 개체는 상태와 동작을 가있습니다. 예: 개는 꼬리를 흔들고, 짖고, 먹고 , 행동뿐만 아니라 색깔, 이름, 품종뿐만 아니라 상태상태입니다. 개체는 클래스의 인스턴스입니다. 익명 개체는 인스턴스화되지만 참조 변수에 저장되지 않는 개체입니다. 따라서 소프트웨어 개발에서 메서드는 개체의 내부 상태에서 작동하며 개체 간 통신은 메서드를 통해 수행됩니다. 익명은 단순히 무이름을 의미합니다. 참조가 없는 개체를 익명 개체라고 합니다. 개체 를 만들 때에만 사용할 수 있습니다. 소프트웨어 개체를 실제 개체와 비교하면 매우 유사한 특성이 있습니다. 개체 지향 프로그래밍의 기본 단위이며 실제 엔터티를 나타냅니다.

일반적인 Java 프로그램은 많은 개체를 생성하며, 이 개체는 메서드를 호출하여 상호 작용합니다. 개체는 다음과 같은 것으로 구성되며 간단한 단어로 클래스와 인터페이스를 분류하는 방법입니다. Java에서 응용 프로그램을 개발할 때 수백 개의 클래스와 인터페이스가 작성되므로 이러한 클래스를 분류하는 것은 물론 인생을 훨씬 쉽게 만들어줍니다. 위에서 언급한 클래스 유형 외에도 Java에는 내부 클래스 및 익명 클래스라는 몇 가지 특수 클래스가 있습니다. 현재 개체를 참조하지 않는 이 상태의 변수는 다음과 같이 설명할 수 있습니다(변수 이름, originOne 및 아무 것도 가리키는 참조): 다음 세션에서는 Java의 기본 데이터 형식과 개발 시 사용할 수 있는 방법에 대해 설명합니다. 자바 응용 프로그램. 이 예제에서는 Student 클래스의 두 개체를 만들고 삽입 레코드 메서드를 호출하여 이러한 개체에 대한 값을 초기화합니다. 여기서는 displayInformation() 메서드를 호출하여 개체의 상태(데이터)를 표시합니다. java에서 개체를 만드는 방법에는 여러 가지가 있습니다. Java에서 메서드는 개체의 동작을 노출하는 데 사용되는 함수와 같습니다.

클래스는 공통 속성을 가진 개체 그룹입니다. 객체가 생성되는 템플릿 또는 청사진입니다. 논리적 엔터티입니다. 그것은 물리적 일 수 없습니다. 소프트웨어 개체에는 상태및 비헤이비어도 있습니다. 소프트웨어 개체의 상태는 필드에 저장되고 동작은 메서드를 통해 표시됩니다. 예를 들어 다음 줄은 컴파일러에 디렉터리 java_installation/java/io에서 사용할 수 있는 모든 클래스를 로드하도록 요청합니다. 한 가지 유형으로만 여러 개체를 만듭니다(좋은 사례) 이 페이지에서Java 개체 및 클래스에 대해 알아봅니다.

객체 지향 프로그래밍 기법에서는 객체와 클래스를 사용하여 프로그램을 디자인합니다. 클래스는 다양한 종류의 메서드값에 액세스하는 여러 가지 메서드를 가질 수 있습니다. 위의 예에서 짖는 소리(), 배고픈() 및 수면()은 방법입니다. 클래스는 개체를 제조하기 위한 템플릿입니다. 클래스 키워드 뒤에 이름을 지정하는 예약되지 않은 식별자를 지정하여 클래스를 선언합니다. 일치하는 일치 하는 중괄호 문자 ({ 및 }) 따라 클래스의 본문을 구분 합니다. 이 구문은 아래에 나타납니다: 우리는 또한 여러 개체를 만들고 참조 변수를 통해 그것에 정보를 저장할 수 있습니다. “myObj”라는 개체를 만들고 x 의 값을 인쇄합니다: 이것은 원점을 원물원원원원원초기화하는 사각형의 생성자 중 하나를 호출합니다. 또한 생성자는 너비를 100으로 설정하고 높이는 200으로 설정합니다.

이제 동일한 Point objectan 개체에 대한 두 개의 참조가 다음 그림과 같이 여러 참조를 가질 수 있습니다: Java에서 패키지와 클래스 이름을 포함하는 정규화된 이름이 주어지면 컴파일러가 소스 코드를 쉽게 찾을 수 있습니다. 클래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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