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map 예제

간단한 목록 컬렉션을 사용하여 시작할 수 있습니다. 이 예는 두 배로 개최 신발 크기의 퀘를 악마 시작합니다. 아이템은 퀘의 꼬리에 추가되고 처리를 위해 머리에서 제거됩니다. 시각화의 색 구성표를 변경하려면 colormap 함수를 호출하여 포함된 축 또는 그림의 색상 맵을 변경합니다. 예를 들어 다음 명령은 지표면 플롯을 만들고 그림의 색상 맵을 mymap으로 설정합니다. 모든 이전 예제에서 목록의 항목은 모두 assigment = 연산자지원됩니다. 이렇게 하면 컬렉션에서 데이터를 추가하고 검색할 수 있습니다. 할당 연산자를 지원하지 않는 항목은 컬렉션에 저장할 수 있지만 수동으로 만들고 소멸해야 합니다. 개체는 새 연산자, 즉 “무료 저장소” 또는 “힙”을 사용하여 동적으로 할당되어야 하며, 이 경우 범위를 벗어나면 삭제되지 않습니다. 따라서 목록에서 제거 할 때 수동으로 삭제해야합니다.

소멸자는 종종 이 tucancode.net 수행하기에 좋은 장소입니다. 다음 예제에서는 작성, 표시 및 삭제된 PERSON 구조의 목록을 보여 줍니다. 많은 응용 프로그램의 경우 지각적으로 균일한 색상 맵이 — 데이터의 동일한 단계가 색상 공간에서 동일한 단계로 인식되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연구원은 인간의 두뇌가 빛매개 변수의 변화를 예를 들어 색조의 변화보다 훨씬 더 나은 데이터 변화로 인식한다는 것을 발견했습니다. 따라서 색맵을 통해 다이노톤으로 가벼움을 증가시킨 컬러맵은 뷰어에서 더 잘 해석됩니다. 지각적으로 균일 한 컬러 맵의 훌륭한 예는 [colorcet]입니다. Colormap 속성이 있는 그래픽 개체입니다. 예를 들어 히트맵차트 개체에 대한 색상 맵을 변경하거나 쿼리할 수 있습니다. Matplotlib는 matplotlib.cm.get_cmap을 통해 액세스 할 수있는 내장 된 컬러 맵의 번호를 가지고있다.

[팔레테이블] 및 [colorcet]와 같은 외부 라이브러리도 있습니다. 여기에서는 많은 옵션 중에서 선택하는 방법에 대해 간략하게 설명합니다. 고유한 색상 맵 만들기에 대한 도움말은 Matplotlib에서 컬러맵 만들기를 참조하십시오. 예를 들어, 아래는 CMap이 CString*에서 작동하도록 하고 물론 문자열 콘텐츠를 포인터의 주소가 아닌 키로 사용하여 수행해야 하는 작업입니다. 순차2 플롯의 (L^*) 값의 대부분은 변조적으로 증가하지만 일부(가을, 시원함, 봄 및 겨울) 고원또는 (L^*) 공간에서 위아래로 이동합니다. 다른 (afmhot, 구리, gist_heat 및 핫) (L^*) 함수에 꼬임이 있습니다. 고원 이나 꼬임에 있는 컬러맵 의 영역에서 표현 되는 데이터는 컬러 맵에서 해당 값에 있는 데이터의 밴딩의 인식으로 이어질 것 이다 (참조 [mycarta-banding] 이의 훌륭한 예에 대 한). 색상 맵은 길이가 다를 수 있지만 너비가 세 개여야 합니다. 행렬의 각 행은 RGB 삼중항을 사용하여 하나의 색상을 정의합니다.

RGB 삼중항은 3요소 행 벡터로, 요소는 색상의 빨간색, 녹색 및 파란색 구성요소의 강도를 지정합니다. 강도는 [0, 1] 범위에 있어야 합니다. 값이 0이면 색상이 없음을 나타내고 1값은 전체 강도를 나타냅니다. 예를 들어 이 명령은 검은색, 빨간색, 녹색, 파란색 및 흰색의 다섯 가지 색상이 있는 colormap을 만듭니다. 기타 색상 맵 중 일부는 생성된 특정 용도를 가지고 있습니다. 예를 들어 gist_earth, ocean 및 지형은 모두 지형(녹색/갈색) 및 수심(파란색)을 함께 플로팅하기 위해 만들어지는 것처럼 보입니다. 이러한 색상 맵에서 분기가 나타날 것으로 예상되지만 gist_earth 및 지형과 같이 여러 꼬임이 이상적이지 않을 수 있습니다. CMRmap은 (L^*)에 약간의 꼬임이 있는 것처럼 보이지만 그레이스케일로 잘 변환하기 위해 만들어졌습니다. cubehelix는 가벼움과 색조 모두에서 원활하게 변화하도록 만들어졌지만 녹색 색조 영역에 작은 고프가있는 것처럼 보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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