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라클 테이블 생성 예제

이 CREATE 테이블 예제는 예제 2와 유사하지만 몇 가지 NOT NULL 제약 조건과 일부 기본값을 포함합니다. 오라클 CREATE TABLE 성명서에 대한 가이드가 있습니다. SQL CREATE TABLE 문의 부분에 대한 질문이 있으시면 아래의 의견에 알려주십시오. 테이블을 만들려면 Oracle SQL 프로그래밍 코드를 사용해야 합니다. 새 테이블을 정의할 때는 테이블 이름을 포함해야 하며 테이블에 포함될 열중 하나 이상을 정의해야 합니다. 테이블을 만드는 SQL 문이 아래에 표시됩니다. 테이블의 각 열에는 정의된 데이터 형식이 있습니다. 데이터베이스 테이블에서 사용되는 가장 일반적인 데이터 형식은 다음과 같습니다. CREATE TABLE 문은 데이터베이스에서 새 테이블을 만드는 데 사용됩니다. 두 가지 방법으로 만들 때 테이블에 기본 키를 지정할 수 있습니다. 또한 단수 테이블 이름을 사용하는 것이 좋습니다 (단수 대 복수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여기) 새 테이블은 동일한 열 정의를 가져옵니다. 모든 열 또는 특정 열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여기서 는 선 제약 조건에서 호출되는 테이블 구속조건을 지정할 수 있습니다. 여기서 NOT NULL 구속조건을 지정할 수 없다는 점을 제외하면 인라인 제약조건과 동일한 방식으로 작동합니다. 이 예제에서는 몇 개의 열이 있는 간단한 테이블을 만드는 CREATE TABLE 문을 사용합니다. 위의 예제에서는 “column3″을 NULL이 아닌 것으로 정의하므로 각 데이터 행에 값을 입력해야 합니다. Oracle create 테이블 구문은 테이블의 열을 정의하고 해당 열의 데이터 형식을 만들기 TABLE을 사용하여 기존 테이블의 복사본을 만들 수도 있습니다. 기존 테이블에서 만들기 테이블 스크립트를 만드는 것보다 쉽습니다. 기존 테이블을 복사하여 실제 테이블을 변경하지 않고 테스트 또는 개발 목적으로 사용하려는 경우 개발에 적합합니다. 또는 동일한 구조를 가진 유사한 테이블을 원하는 경우. 데이터베이스 테이블에 저장할 수 있는 각 열의 이름입니다. 또한 최대 30자까지 가능합니다. 테이블이 아래에 생성되는 스키마입니다.

마침표 다음에 테이블 이름을 따라야 합니다. 올바른 SQL 문을 작성하여 Persons라는 새 테이블을 만듭니다. 여기에서 고객이라는 테이블을 만듭니다. 이 테이블에는 기본 키가 없습니다. 제약 조건, 외래 키의 이름으로 시작해야합니다. 이름은 데이터베이스 전체에서 고유해야하므로 “fk”라는 용어로 시작한 다음 참조하는 두 개의 테이블로 시작하십시오. 스키마에 새 테이블을 만들고 다른 사용자의 스키마에서 새 테이블을 만들려면 테이블 시스템 만들기 권한이 있어야 합니다. 또한 새 테이블의 소유자는 새 테이블 또는 무제한 테이블스페이스 시스템 권한이 포함된 테이블스페이스에 대한 할당량이 있어야 합니다.

Posted in Uncategoriz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