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조체 malloc 예제

“realloc” 또는 “재할당” 메서드는 이전에 할당된 메모리의 메모리 할당을 동적으로 변경하는 데 사용됩니다. 즉, malloc 또는 calloc의 도움으로 이전에 할당된 메모리가 충분하지 않은 경우 realloc을 사용하여 메모리를 동적으로 다시 할당할 수 있습니다. 원칙적으로 당신은 이미 수정하고 있습니다. 당신이 원하는 것을 위해 두 malloc()의 첫 번째 malloc() 벡터 구조 (두 배 + int에 대 한 포인터)를 보유 하기에 충분 한 메모리를 할당 하려면 첫 번째 malloc x에 대 한 메모리를 포함 하 여 구조체에 대 한 메모리를 할당 합니다 (두 번 포인터). 두 번째 malloc는 이중 값 wtich x 포인트에 대 한 메모리를 할당 합니다. 또한 시스템은 0 값을 인식하고 0 포인터를 디레참조하는 경우 오류 메시지를 생성합니다. 예를 들어 다음 코드에서: malloc를 사용하여 점 구조를 동적으로 할당합니다. malloc 함수는 할당된 블록에 대한 포인터를 반환합니다. 이 포인터는 일반적입니다. 형식 캐스팅 없이 포인터를 사용하면 일반적으로 컴파일러에서 형식 경고가 생성됩니다.

(int *) 형식 캐스트는 malloc에서 반환된 일반 포인터를 p가 기대하는 “정수에 대한 포인터”로 변환합니다. C의 자유 문은 다시 사용할 수 있도록 힙에 블록을 반환합니다. “사용” 메서드는 메모리를 동적으로 할당 해제하는 데 사용됩니다. 함수 malloc() 및 calloc()를 사용하여 할당된 메모리는 자체적으로 할당 해제되지 않습니다. 따라서 동적 메모리 할당이 수행될 때마다 free() 메서드가 사용됩니다. 그것은 그것을 해제 하 여 메모리의 낭비를 줄일 수 있습니다. 이러한 모든 예제에서 포인터를 초기화하는 네 가지 방법이 있음을 알 수 있습니다. int *p에서와 같이 포인터가 선언되면 초기화되지 않은 상태에서 프로그램에서 시작됩니다. 그것은 아무 곳이나 가리킬 수 있으므로 오류입니다.

포인터 변수의 초기화에는 메모리의 알려진 위치를 가리키는 작업이 포함됩니다. 응용 프로그램을 실행하는 동안 일정량의 메모리를 할당한다고 가정해 보겠습니다. 언제든지 malloc 함수를 호출할 수 있으며 힙에서 메모리 블록을 요청합니다. 운영 체제는 프로그램에 대한 메모리 블록을 예약하고 원하는 방식으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블록을 완료하면 무료 함수를 호출하여 재활용을 위해 운영 체제로 반환합니다. 그런 다음 다른 응용 프로그램은 나중에 자신의 사용을 위해 예약 할 수 있습니다. 이 코드는 C에서 블록을 할당, 할당 및 사용하는 프로세스를 보여 주는 데만 유용합니다. malloc 선은 지정된 크기의 메모리 블록을 할당합니다(이 경우 sizeof(int) 바이트(4바이트).

Posted in Uncategorized